쥬트왁싱 쥬트왁싱
  • 겨울철에도 인기 브라질리언 왁싱이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겨울철에도 인기 브라질리언 왁싱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트왁싱 작성일16-06-27 18:42 조회589회 댓글0건

    본문

    주로 여름철 남녀노소들에게 주목받는 왁싱이 최근 겨울철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비키니제모라고도 불리우는 여름철 왁싱은 물론 자기관리 차원에서의 제모가 4계절 내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음모 부위의 왁싱은 털로 인한 불쾌감 해소와 이물질, 기생충 제거 효과와 냄새 제거효과가 있어 여성질환 예방과 청결한 관리 차원에서 이점이 있다. 왁싱은 뷰티관련 분야로는 국내에서 늦은 주목을 받았지만, 그만큼 관련산업의 증가가 전국에 걸쳐 빠르게 나타나고 있으며,
    왁싱이란 몸에 자라난 체모(體毛)를 제거하는 시술로 고대 인도에서 기원전 4000년 전부터 행해졌다는 기록이 있으며 특히 1940년대 미국에서 불어온 비키니열풍으로 왁싱이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계기가 됐으며 이후 다양한 종류의 왁싱이 등장하게 된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오늘날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왁싱으로 1987년 뉴욕 맨해튼의 한 뷰티숍에서 시작됐다.  

    브라질 계 이민자들에 의해 개업된 제이 시스터즈 살롱 새로운 왁싱을 미국인들에게 전했고 이는 브라질리언 왁싱의 이름의 유래가 되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헤어라인을 다듬는 왁싱과는 달리 음모부분의 털을 모두 제거하여 ‘털’로 인한 여성들의 불편함을 근본적으로 다룬다는 점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왁싱의 한 종류이다.

    뷰티관리의 일종으로 왁싱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셀프 제모와 셀프왁싱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브라질리언왁싱의 경우 셀프왁싱 과정에서 통증과 피부 트러블 등 다양한 부작용들이 나타나고 있어 전문가들은 전문 숍에서의 시술을 권장하고 있다.